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금지된 암 치료법

 

 

현존하는 공인된 의학에 의하면 암은 오직 수술, 화학 요법, 그리고 방사능으로만 치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로부터 암에 대한 자연 치료법은 수많은 암 환자들을 치료해왔으며 오히려 이 치료법들과 시행한 의사들이 의료 당국에 의해 억압당해왔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음모론'의 시각은 한 쪽 측면을 강조한 면이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실을 주의하여 보면서 개인적으로 판단하여야 할 것입니다.
관련 웹사이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gerson.org
http://www.cancure.org/hoxsey_clinic.htm
http://curenaturalicancro.com/

 

<출처 http://www.youtube.com/watch?v=D9E44yJBDzc&feature=share>

 

미국 암 협회에서 장장 700여 페이지의 암의 보완 대체요법이란 책을 발간하여 비매품으로 보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한국어로도 PDF로 나와있어서 다운받아 중간중간 읽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모든 대체요법은 효과가 없고 정통의학으로 치료할 수 있는 기간을 놓쳐서 사망하게 된다고 조목조목 반박기술을 하고 있네요.

 

정통의학으로 수술하고 화학요법을 받아도 5년안에 3명중 2명이 사망한다고 하는데 말입니다. 그럼 성공율이 30% 정도인가요..

그것도 돈을 많이 날리고 고통도 동반하면서 말입니다. 제가 아는 청년의 엄마도 40대 후반에 폐암으로 사망하였습니다. 병원에서 함앙치료받다가 말입니다. 호주의 어떤 젊은 여인이 자궁암 수술의 받았는데 5년을 넘기기 몇개월전에 재발이 확인되어 6개월 정도 남았다고 사형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반면 위 동영상에 나온 요법들은 성공율이 적어도 70% 이상인것 같습니다. 한번 충분히 검토해봐야 할법한데 미국 의학계에서는 여러가지 핑계를 대서 아예 묵사발을 내고 모든 것을 불법화 시켰습니다. 과연 누구를 위한 의학인지 한번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한국에서 와송으로 암을 치료한 사례이고 방송된 내용입니다.

 

<신비한 항암약초 와송>

http://www.youtube.com/watch?v=X_3nzMpKqw8&feature=player_detailpage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vM_I8VJ4h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