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몇 년 안에 ‘유럽연방 국가’가 탄생할 것이다?!

완벽한 유럽 연방 국가는 현재로서는 “정치적 공상과학”으로 보인다. 하지만, 조만간 유로화를 사용하건 아니하건 상관없이 이는 모든 유럽 연합 국가들의 현실이 될 것이라고 유럽 위원회 의장인 Jose Manuel Barroso가 말하고 있다.

Barroso는 유로존 국가들의 재정적 결합은 27개 회원국들 간의 “강력한 정치적 연대”를 가져올 것이라는 주장을 함으로 영국이 EU 회원국으로 남을 지에 대한 논쟁에 기름을 붓고 있다.

그는 “이는 경제와 통화의 결합일 뿐 아니라, 유럽연합 전체의 통합을 의미합니다. 위원회는 유럽 의회 선거가 있기 전에 이를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논의가 될 수 있도록 의견을 정리할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하고 일관된 방법으로 가능한 모든 의제들을 협상 테이블에 올려놓을 것입니다. 이런 의제들 가운데 어떤 것들은 현재는 ‘정치적 공상과학’으로 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몇 년 안에는 현실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하였다.

내년 봄 2014년 5월 유럽 의회 선거가 있기 전에 유럽 연방 국가 설립을 위한 계획을 추진하겠다는 Jose Manuel Barroso의 언급은 유럽 연합 내의 보수진영 간의 분열을 심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기사 원문 >> Federal Europe will be 'a reality in a few years', says Jose Manuel Barroso

* 현재 국가 간의 협의체(Union)로 구성되어 있는 유럽을 재정과 정치가 결합된 연방(federation)국가 체제로 바꾸기 위한 움직임이 가속화 되고 있다.

그리된다면, 옛 로마(서로마)가 있던 땅에 명실상부한 새로운 로마 제국이 탄생하는 것이고, 1974년 로마 클럽을 통해 발표한, 전 세계를 10개의 권역으로 분할해서 통치하겠다는 New World Order 수립 계획 가운데 첫 번째 계획(열 뿔 가운데 첫 번째 뿔, 단 7:24)이 완성되는 것이다.

1974년 세계정부 수립을 위해 내놓은 프리메이슨의 하부조직인 로마클럽의 보고서에 보면, 장차 세계를 10개의 구역으로 재편하고 그 구역에 있는 나라들을 먼저 통합한 후, 10개의 연방으로 된 세계정부를 세운다(이것을 요한계시록 17장 12절에서 예언하고 있는 ‘열 뿔’ 혹은 ‘열 왕’(Ten Kings)으로 해석하기도 한다)는 계획이 드러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유럽 연방 국가의 탄생은 열 뿔 가운데 첫번째 뿔이 완성되는 사건이라 할 수 있다.  http://blog.daum.net/bk1981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