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베리칩으로 이끄는 12단계 시대의 징조들

 

 

베리칩 (VeriChip or Positive ID 포지티브 아이디)으로 이끄는 12단계 시대의 징조들


한 베리칩 홍보회사에서 스마트폰에 내장된 베리칩(RFID)을 이용해서 얻을 수 있는 각종 서비스들을 소개하는 그림이다. 이제 이렇듯 소중한 RFID칩의 도난과 분실을 막기 위해 몸 속에 이 칩을 이식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게 될 것이다.

- 스마트 폰의 확산이 베리칩으로 가는 마지막 단계이다.

우리는 모든 장소에서 모든 사람들이 접속되어 있는 Smart World Order의 시대를 살고 있다. 여기에 사용되는 도구가 바로 스마트폰인 것이다. Smart World Order가 현찰과 열쇠와 운전면허증과 같은 것들을 사라지게 하고 있다. 사람들은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날마다 (온라인 거래를 위해) 신분확인을 받고 있다.

폰, 정확히 말해 사용자의 ID가 칩으로 내장되어 있는 스마트 폰은 너무나 소중한 것이 되어가고 있기에, 도난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법은 피부 속에 (ID 칩을) 이식하는 방법 밖에 없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일루미나티들은 다음과 일들을 진행하고 있다.


1. Create a climate of fear.

공포스런 분위기를 조성하라. - 납치, 실종 사건들을 대서특필함으로 위치추적을 위한 베리칩의 필요성을 알린다.

2. Get everyone online.

모든 사람들을 접속시켜라.

3. Enable even the poor to carry a cell phone.

가난한 사람들도 폰을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하라.

4. Get everyone to talk about RFID and biometrics: the first phase of acceptance is expectation.

모든 사람들이 RFID와 생체기구(베리칩)에 대해서 말하게 하라. 기대감을 갖게 하는 것이 수용하게 만드는 첫 번째 단계이다.

5. Chip as many things and people as you can (phones, pets, clothing, etc.) to make it normal.

가능하면 많은 물건들과 사람들에게 예를 들어 스마트폰, 애완동물, 옷 등에 칩을 넣어 이것의 사용이 일상적인 것처럼 느껴지게 하라.

6. Set up a global ID system but keep it hush hush.

은밀히, 전 세계적인 글로벌 ID 시스템(신분증)을 실현하라.

7. Promote implants for health and safety, so people think they’re good.

건강과 안전을 위한 (베리칩) 이식을 장려하라. 사람들로 하여금 이것이 좋은 것으로 생각되게 하라.


8. Make it so you can use your phone for everything, especially payments and proving identity.

스마트 폰을 모든 일상, 특별히 결제와 신분확인 수단으로 사용되도록 하라.


9. How do we know it’s really you? Your biometrics please!

당신의 신분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생체측정기구(베리칩)를 내밀어 주세요!


10. Cyber attack! Revolution! Please protect us!

사이버 공격! 혁명! “우리를 보호해주세요!” - 위장된 사이버 공격과 소요를 통해 보호의 필요성을 느끼게 한다.


11. The economy collapses….. cash is gone, and all payments are now digital.

경제붕괴로 현금이 사라지고, 모든 결제수단은 디지털로 바뀌게 된다.


12. Phones get lost and stolen; biometrics get spoofed; carrying a phone is such a bother – and Verichips are just easier all round….

폰들이 분실되거나 도난 되어, 그 곳(칩)에 있는 정보가 도용된다. 폰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번거롭고 위험스럽게 느껴지게 된다. 결국 베리칩을 이식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으로 느껴지게 한다.


* 위의 12가지 항목들은 일루미나티들이 모든 사람들의 몸속에 베리 칩(RFID)을 이식시키기 위해 진행(계획)시키고 있는 일들이다. 윗글의 저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스마트폰(혹은 핸드폰)이 바로 ‘전자 상거래와 신분확인 그리고 위치추적’의 세 가지 핵심 기술을 담고 있는 베리칩(RFID)으로 가는 마지막 단계라고 설명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스마트폰의 확산이 가장 빠르고 이에 관련된 기술이 가장 발달한 대한민국이 바로 베리 칩의 도입도 가장 빠른 나라가 될 수 있다는 뜻이다. 깨어있지 않으면 무방비 상태에서 이런 세상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스마트폰이 당신의 지갑을 대체 할 것입니다.


http://youtu.be/aEurC8AUB2Y

 

구글의 전자지갑

http://www.youtube.com/watch?v=B6WZaL2vz1s&feature=fvwrel

 

한국에서 스마트 폰으로 결재하는 동영상. 뉴스에 방영 되었음.

http://www.youtube.com/watch?v=DBDY7Lu0HcU&feature=player_embedded

 

호주에서도 도입을 준비하는 상황

http://callingman.tistory.com/98

 

아래 동영상 뉴스 2분대에 RFID를 스캔해서 돈을 빼가는 설명이 나옵니다. (호주 뉴스에 방영) 

http://www.youtube.com/watch?v=fiAd9GSzOjI

 

미국 뉴스에 방영

http://www.youtube.com/watch?v=EKks3vfiy6Q&feature=player_detailpage

 

유튜브에서 google wallet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현재 미국 주요소 소매점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의 과학의 발전으로 10년전에 4-5년 걸린 것을 지금은 단 몇개월에 이루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과학의 발전으로 새로운 기술개발의 시간이 점점 단축되고 있는 것입니다.

플라스틱로 만든 접는 칼라 테레비젼도 곧 등장할 것이고 투명한 스크린도 일반화 될 것 입니다.

10년전에만 해도 공상과학 영화에나 나오는 꿈 같은 이야기 였을 겁니다..그러나 이제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 나오는 666 짐승의 표가 과연 돈같은 맘몬신 일까요? 그래서 돈은 필요한 것이니까 짐승의 표는 상징이라고 속일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한걸음 더 나아가 베리칩이나 어떤 RFID칩을 몸에 이식 받아도 된다고, 그런것 나오면 내가 먼저 몸에 겠다고 호언장담할 수 있을까요?  계시록 14장에 보시면 이 짐승의 표를 받으면 영원히 유황불에서 고통 받는다고 쓰여 있습니다.

사람이 어떤 말로 속일지라도 성경말씀은 때가 되면 다 이루어 집니다..

이제 멀지 않아 몸에 칩을 박는 시대가 다가올 것입니다.

 

다니엘 서 12:4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

이 성경말씀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느끼신다면 마지막 때라는 것을 깨닫고 계시는 것 입니다.

깨어나십시오 

그리고 삶을 돌아보고 하나님 말씀안에서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