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북한 김정은 7일 전쟁 - 남북 정상 회담때 개전

박근혜 : 통일은 대박이다

김정은 : 7일만에 전쟁 끝내겠다. 

 

평화통일이냐?  적화통일이냐?

 

 

북한 김정은 7일 전쟁 - 남북 정상 회담때 개전

 

 

<송명희 시인의 저서 - 표 (the chip)중에서 일부 발최>

꼭 책을 사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라디오 방송. "북한의 침공 테러 달째를 맞은 우리는 공군과 다국적군의 보호 하에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북한의 공격은 이상 없고, 북한은 미국과 유엔의 지탄을 받아 고립과 처벌 형성을 면키 힘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나라는 별다른 소요 없이 평상시 생활을 되찾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의 여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한편 첨단 과학국에서 시행되는 안전 칩에 대한 설명을 보도국 기자가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국제 보도국입니다. 내일부터 시행되는 , 유럽 첨단 과학구(AUS) 안전 그동안의 모든 개인 신상에 대한 노출을 막고 특히 신용 카드의 위조와 분실을 없애기 위한 안전 칩으로 현금과 카드 없이 쇼핑과 모든 거래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 시스템입니다! 칩의 시행을 위해 그동안 많은 연구 실험 끝에 내놓는 다기능 안전 칩은 내일보터 관공서와 기관에서 접수를 받으며 이식 시간은 10초도 걸립니다. 연맹국인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에도 시행되는 안전 칩은 피치 못할 조치입니다! 뿐만 아니라 테러와 전쟁의 공포로부터 지키는 불가피한 조치임을 AUS 언급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시행될 안전 칩에 대한 일부 시민단체와 종교기관에서는 인권 침해이며 종교적 문제가 있다며 거세게 반대" 시위를 벌여 일부 관련자들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p.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