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2012년 강력한 태양 자기폭풍 예고 (Nasa Warns Of Super Solar Storm 2012 )

아래 동영상은 나사의 연구에 의하면 2012년에 아주 강력한 태양 자기폭풍이 예상된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예언가들의 말이 아니고 과학적인 근거에 의한 예고 입니다.   
신문에 나온것을
보면 2013년이라고 씌여 있습니다만 뉴스메이커들은 2012년으로 연결을 시켰네요.






또 어떤 블러그의 글을 보면 태양풍을 막아주는 것이 지구의 자기장인데, 현재 지구를 감싸고 있는 자기장은 점점 약해져서 2012년에는 현재보다 아주 더 약해질것이라고 합니다.  초강력의 태양풍에 맞설 지구의 자기장이 가장 약한 때에 서로아주 딱 만나는 순간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지구의 자기장이 감당할 수 없을때에는 그 피해가 전례없는 상상을 초월할 것 이라고 합니다.

우림과 둠밈님의 블로그에 보면 지구 자기장이 지금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 자세히 나옵니다.

사이트 : 
http://blog.daum.net/dfgiyo/6062291

Ken Peters가 약 20년전에 꿈과 환상을 통해 본 예언을 글로 옮겨 놓은 것이 있어서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이글은 2007년도에 등록 되었습니다. http://blog.naver.com/su10a/140043106683
이 글을 읽다보면 대환란의 시작때에 태양폭풍에 의해 TV나 라디오 송수신이 몆주간 마비되는 장면을 보았다고 나옵니다.

설령 위의 내용이 일어나지 않는다 할지라도
많은 분들을 비롯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이 외치는 말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the time is over입니다.  그분의 연설중에서도 자주 외치십니다.
지금세대가 소돔과 고모라(동성애,음란 그리고 악행이 만연했던때) 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6장을 보면;
8 넷째 천사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9 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비방하며 또 회개하지 아니하고 주께 영광을 돌리지 아니하더라


지금까지 성경말씀은 다 이루어졌고 남은 것 또한 앞으로도  다 이루어질 것 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을 창조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심판의 날이 언제 일지는 아무도 모르나, 성경을 읽으시고 지금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잘 비교해 보시면
그때가 멀지 않다는 것을 스스로 알게 되실 겁니다.
또한 성경을 보시면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계신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하나님께 돌아오는 유일한 길을 하나님께서 직접 우리들에게 열어주셨는데 그것이 바로 십자가 이지요.

아래는 신약성경의 요한복음 일부분 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 3: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요 3:18)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요 3:19) 그 정죄는 이것이니 곧 빛이 세상에 왔으되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하므로 빛보다 어둠을 더 사랑한 것이니라
(요 3:20) 악을 행하는 자마다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 행위가 드러날까 함이요
(요 3:21) 진리를 따르는 자는 빛으로 오나니 이는 그 행위가 하나님 안에서 행한 것임을 나타내려 함이라 하시니라

아래는 요한계시록 3장 20절 말씀 입니다.
(계 3: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
(해석: 예수님께서 나의 마음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열어 달라고요. 마음문은 내가 의지적으로 열어야 하는데 열어주면 예수님께서 나와 함께 동고동락 하시겠다는 약속을 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언제 다시 오실지 모르나, 깨어 준비한다면 예수님의 신부 대열에 동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단, 종말론이나 휴거설을 이용한 사이비 집단이 생겨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종말론을 이용하여 금품을 요구하는 곳은 분명 사이비일 가능성이 큽니다.
분명한 것은 그 때와 시기는 하나님외에는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나와 하나님과의 관계이구요.

그러니까 내가 항상 깨어있어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언제 예수님께서 다시오시던 문제될 것이 없겠지요. 오히려 기뻐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