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베리칩(VeriChip) 어디까지 왔나?

미국은 2010년 3월 오바마 정부에 의해 새 헬스케어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모두들 기뻐하고 즐거워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이면에 1002-1008페이지에(최종수정안) 간과하고 지나갈 수 없는 아주 엄청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바로 생체에 이식하는 마이크로 칩 입니다.  부시는 2006년도에 이미 공식적으로 선언을 했습니다.
이제 의무적으로 미국 시민은 마이크로 칩을 생체에 이식해야 하는 것 입니다.

이 법안은 3년안에 실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칩은 바로 베리칩이라는 아주 쌀알보다 조금 큰 마이크로 칩으로서 인공위성에서 위치추적이 가능하고 개인의 유전자 정보를 포함 각종 메디컬 정보를 송수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마에 넣기가 좀 불편하면 모양을 바꿔서 넣기 좋게 하겠지요.

베리칩은 충전장치, 안테나 그리고 개인고유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인 고유코드는 16자리 고유번호와 함께 개개인의 128개 핵심유전자 코드가 내장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베리칩은 외부 전원을 공급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체내의 온도변화에 따라 재충전이 되는 놀라운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베리칩은 바코드의 진화된 형태 입니다. 바코드는 666이란 국제부호를 넣지 않으면 판독이 되지 않습니다.
바코드를 보시면 세개의 긴 줄이 처음, 중간 그리고 맨끝에 있는 것을 보실겁니다. 그 줄이 6이란 숫자이며 세개가 있으므로 666이 됩니다. 이제 바코드의 시대는 가고 RFID (Radio Frequency ID)시대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대신에 무선송수신을 하는 것이지요. 실제 RFID칩은 겨자씨(좁쌀정도 혹은 눈꼽만한 크기) 만합니다. 거기에 안테나를 달아 신호를 멀리서 받게할 수 있는 겁니다. 안테나가 크거나 성능이 좋으면 수십미터에서도 송수신이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아래 베리칩(포지티브 아이디 Positive ID)를 보면 안테나에 코일이 잔뜩 감겨져 있네요. 즉 인공위성과 송수신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자체 충전장치가 필요하고 말입니다.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은 진짜 목적을 은밀히 숨긴채 의료혜택을 위한 것이라고 하겠지만, 결국 이것은 장차 모습을 드러낼 적그리스도가 인류를 통제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될 것이 뻔합니다. 이 칩은 미래의 신분증이 될 것이고 크레딧카드 대용으로도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만능의 칩이 되겠지요. 그리고 모든 행동은 감시될 것 입니다.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은 배후에서 각국의 정부기관을 은밀히 조종할 것입니다.
일단 각종 속임수와 편리함을 강조해서 각 나라 인구의 절반 이상이 이 베리칩(포지티브 아이디)를 받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수가 차면 그 다음은 미리 받은 사람들을 인공위성으로 조종 해서 안 받을 사람들을 신고하고 탄압하게 하는등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강압적으로 칩을 받게 하겠지요.


요한계시록 13장에 보면 짐승의 표 (666)에 대한 예언이 나와 있습니다.
(계 13:16)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계 13:17)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계 13:18)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것은 사람의 수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또한 요한 계시록 14장과 16장을 보면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에 대한 징벌이 나옵니다.
(계 14: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계 14: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계 16:2) 첫째 천사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악하고 독한 종기가 나더라

지금 전세계는 하나의 통치이념, 하나의 통화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즉 신세계질서 (뉴월드오더 : new world order)의 추구 입니다.  결국 new world government에 의해 통치되는 시대로 될 것이고 마이크로 생체칩이 통화의 수단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각국의 통화는 사라지게 되겠지요. 그러므로 그때가 되면 이 짐승의 표가 없이는 매매를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가속화 시킨것이 911 테러사건과 글로벌 금융시스템 붕괴입니다.
정말 공상과학에서나 나올만한 얘기인데 점점 현실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IBM이 2006년도에 만든 RFID(Radio Frequency ID)기술이 들어간 베리칩에 관련된 광고 입니다.


미국이 먼저 칩 이식을 실행에 옮기고 나면 한국이나 일본, 호주, 유럽도 손쉽게 동참 하겠지요. 아니면 이미 전세계적으로 물밑 작업에 들어갔을 겁니다. 전 세계의 인구가 인공위성을 통해 감시되고 통제되는 세상이 곧 다가올 것입니다.

호주도 16자리 e-health care ID를 받게 될 것이라고 2010년 2월 17일자 데일리 텔리그라프 뉴스에 보도 되었습니다.
미국의 의료개혁 시기와 박자를 맞추었습니다. 호주에서는 Positive ID라는 이름으로 실핼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반대에도 부딪치겠지만 결국 칩을 받게 할 것입니다.
[YOU are going to get a unique 16-digit health ID number on July 1 - whether you want one or not. This is a despite a Rudd Government promise the new "e-health" system would be on an opt-in basis.

You can opt not to have a tax file number but a spokeswoman for Health Minister Nicola Roxon yesterday confirmed you will not be able to opt out of the new health identity system.

At first the new health ID number will not hold information but eventually the Government wants it as the basis for a new electronic health record.]
원문 출처 : http://www.dailytelegraph.com.au/news/patients-have-no-choice-a-health-number-id-for-us-all/story-e6freuy9-1225831125547

더욱 가공할 만한 것은 칩을 통해 신호를 보내면 사람의 감정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몇주전 호주 TV를 통해 미국의 의료기술을 보았습니다. 우울증 환자에게 전기신호를 주니까 순식간에 웃고 울고 흥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환자는 우울증 치료를 위해 평생 전기신호 발생장치를 뇌피질에 달고 다니고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의 감정도 전기 신호를 통해 언제든지 조절될 수 있다는 생각이 되었습니다. 즉, 누구라도(비록 그리스도인 이라도) 순식간에 짐승(적 그리스도)에게 순종적이며 경배하는 영혼없는 사람처럼 될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짐승처럼 포악해 질 수 있고 집안의 형제 자매라도 팔아 넘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인간으로서 상상할 수 없는 끔찍한 일을 서슴없이 저지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미 성경을 통해 말씀하셨습니다. 절대 짐승의 표를 받지 말라고 말입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한번 받으면 영혼을 짐승에게 파는 것입니다.  표를 거부하고 예수 믿고 죽기를 각오(순교) 해야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구원받을 수 없게 됩니다.
장차 모습을 드러낼 적 그리스도는 짐승의 표(666)를 거부하는 사람을 곱게 죽이지 않을 겁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조용히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 베리칩 만큼 앞으로 나타날 짐승의표(666)을 잘 나타내주는 것이 어디 있습니까? 단지 건강보험을 위한 것이라면 굳이 사람 몸에다 칩을 심을 필요가 있을까요? 그리고 그 칩이 꼭 은행구좌와 연결이 되야만 하나요? 그리고 그 칩이 GPS작용을 해야만 하나요?   더구나 전 세계 인구가 똑같은 칩에 유닉한 코드를 받아야 하나요?  앞으로 이 칩은 더 소형화 되고 진보될 수 있습니다. 만일 베리칩이 666이 아니라고 합시다. 그렇다고 쉽게 생각하고 받으신다면 진짜 더 소형화 된 칩이 나와서 당신의 생각을 콘드롤 한다 해도 당신은 아무 의심없이 받게될 것입니다. 선택과 판단은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믿기 어려우시면 성경을 읽어 보세요. 그리고 늦기 전에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시고 천국 백성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료]
오바마 의료보험 개혁안 원문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1001 페이지 부터 1008페이지까지 읽어보세요.  http://www.huffingtonpost.com/2009/07/15/house-health-care-bill-fu_n_234372.html 
이자료는 2009년 7월에 포스팅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아마 초안이라 생각됩니다.
수정안은 2010년 3월21일 오바마 정부에 의해 통과되었습니다.


베리칩에 관한 추천 블로그
http://blog.daum.net/churchofpraise/619585 (36개월이 지나면 칩을 넣는다..아주 중요함..반드시 읽어야 함)
http://blog.naver.com/dfgiyo/140040576792  (666 표에 관한 자세한 설명)
http://kr.blog.yahoo.com/cowds2/14048.html?p=1&t=3 (베리칩 동영상)

추천 사이트 : 마지막 시대를 깨우는 메세지 모음 --> www.wabo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