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정결케하는 예수님의 보혈 - 정말 천국은 있습니다 (page148-150) 매리 케더린 벡스터

이전에 기록의 방에 대하여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기록의 방의 다른 면을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기록의 방 중 한 곳에는 금으로 된 양동이가 놓여 있었고 그 앞에서 일을 하는 천사들을 보았습니다. 천사들 앞에는 수많은 책들이 쌓여 있었고 책 표지마다 메모 쪽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영혼들의 기록이 지상에서 올라올 때마다 방을 담당하는 천사는 그 기록들을 확인합니다. 마침 지상에서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온 천사들이 있었습니다. 방금 진심으로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거듭난 영혼들이 있어서 그 소식을 가지고 천사들이 보고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자 생명책에 기록되었던 죄들이 지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금 양동이 앞에 있는 천사들은 회개한 영혼들의 책을 한 손에, 그리고 다른 손에는 피묻은 수건을 들고 있었습니다. 피묻은 수건은 단순히 피만 묻어 있어 혐오감을 주는 그런 수건이 아니라 피 색깔과 하나님의 영광의 빛이 어루러져 아름다운 모양을 내는 수건이었습니다.

천사들은 책 한권씩 들고 앞에서부터 한 페이지씩 넘기며 회개한 내용들을 수건으로 지우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의 지시에 따라 진심으로 회개한 영혼들의 과거의 죄들을 지운것입니다.

나 곧 나는 나를 위하여 네 허물을 도말하는 자니 네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이사야 43:25)

성도 여러분!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이십니다. 하나님은 진실로 회개한 자들의 죄를 사하십니다. 천사들이 책을 한 장씩을 넘기며 깨끗하게 씻는 장면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우리의 모든 죄들이 이렇게 깨끗하게 씻어져 버린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은 우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않으십니다! 이 장면을 같이 지켜보던 한 성도님이 찬양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성케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예수의 흘린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 [찬송 252(신)/184(구) ]

다음에는 천사들이 주님의 보혈을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린양 예수의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어린양 예수의 그 피로 마귀의 손에서 구원함 얻었네,
예수 그리스도의 그 피로 지옥에서 건짐을 받았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권능을 아무리 많이 이야기 한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2000년 전에 흘리신 예수님의 보혈이 오늘날에도 우리의 죄를 씻습니다. 예수님께서 단번에 자신을 하나님께 드림으로 마귀를 멸하셨습니다(히브리서 7:27) 예수님은 하나나님과 동등이시나 동등됨을 취하지 아니하시고 자신을 낮추어 순종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자신의 생명을 우리에게 주시며 그 분의 보혈로써 우리를 구속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분을 믿음으로 다시는 지옥에 갈 필요가 없으며 영원한 천국으로 안내되어 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복음은 진리입니다. 나는 천사들이 책 속에 있는 죄의 기록들을 지울 때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회개한 모든 기록을 지웠습니다. 모든 죄와 허물을 다 지웠습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과거 모든 것들을 뿌리 채 뽑은 것입니다. 이 일들을 오직 예수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세상 그 어느것으로도 우리의 죄를 깨끗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정말 천국은 있습니다 중에서-

관리자 주)
1)매리 케더린 벡스터(Mary Ketherine Baxter)여사는 1976년에 지옥을 40일간 그리고 천국을 10번 체험하고 나서 예수님께서로부터 네가 본 것을 그대로 기록하여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 오지 않도록 하라는 명령을 받고 두권의 책을 기록하였습니다. 지금은 목사님이 되었습니다.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와 "정말 천국은 있습니다" 라는 책인데 꼭 읽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지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영어 제목은 A Divine Revelation Of Hell 그리고 A Divine Revelation Of Heaven 입니다.

세상은 점점 타락해가고 마지막때가 가까움으로 하나님께서 천국과 지옥의 비밀들을 열어서 알게 하시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회개하고 돌아오라는 말씀으로 받으시면 큰 회복과 은혜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www.spiritlessons.com/korean 에 가시면 필요한 자료를 더 보실 수 있습니다.

2)심판을 눈앞에 두고 있는 이 세대에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 받으시는 찬송은 "나의 죄를 씻기는" [찬송 252(신)/184(구) ]일것입니다. 죄를 씻기는 예수님의 피가 가장 많이 나옵니다. 찬송가를 5절까지 다 부르면 20번이나 예수님의 피가 나옵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은 마귀가 가장 싫어하겠지요.
찬송 : 나의 죄를 씻기는


마귀들은 용서받은 죄를 자꾸 떠오르게 해서 죄책감을 느끼게 하고 하나님께 가까이 못가게 하며 주의 일을 못하게 방해 합니다. 뿐만아니라 나 같은 것이 새롭게 될리가 있나..하는 마음을 들게하여 다시 옛날 죄악에 물들은 모습으로 되돌아 가게 합니다..그래서 결국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것이지요.

이럴때는 단호히 말씀으로 그리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시기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악한영은 묶임을 받고 떠날지어다". "예수님의 피로 내 영과 혼과 몸을 씻어 주시고
성령의 불로 모든 더럽고 악한것은 태워주시옵소서"
찬송 : 마귀들과 싸울지라 죄악 벗은 형제여..


악한영을 대적하라 시리즈를 추천합니다(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여기 클릭).
(또는 아래 제목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다른이름으로 저장 혹은 save target as 를 클릭하세요)

022 악한영을 대적하라 1 - 사탄의 조직을 파헤침. 사탄이 가장 싫어하는 설교...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하루에 백번씩 사용하라.
023 악한영을 대적하라 2 - 크리스챤의 법적권리에 대하여..사탄의 법적권리에 대하여..

024 악한영을 대적하라 3 - 악한 영들이 들어오는 통로 1 (호기심 초청, 반항심과 고집, 말과 분노)

025 악한영을 대적하라 4 - 악한 영들이 들어오는 통로 2 (두려움과 공포, 음행, 저주, 가계(조상)가 섬기는 우상)

026 악한영을 대적하라 5 - 하늘나라의 재판에 대하여. 의로운 재판장이신 하나님께 법적으로 재판을 호소하는 방법, 이것은 어렵고 조심스러운것이나..
027 악한영을 대적하라 6 - 교회안에 들어온 악한영에 대하여 (발람의 , 이세벨의 )

028 악한영을 대적하라 7 - 가정과 직장에서 악한영을 대적하는 방법(영적전쟁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