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NWO, 세계정부 구성의 초기 단계에 진입했다!

 한미 FTA, TPP, NAFTA, 유론존 붕괴, 反월가 시위, 이탈리아 마리오 몬티 등장,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설, 달러붕괴,금값 폭등 등등... 이런 낱말들은 전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결국 추구하는 목적과 방향은 '하나'입니다.

 그것은 바로 세계 여러 나라들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한 명분 쌓기라는 사실입니다.

 이 핑계거리를 만들기에 분주한 0.1%의 지배세력들와 그밑에서 하수인 역할을 하고 있는 몇몇 인간들과 국제단체들, 이들이 결국 가는 방향은 단 하나, 바로 '단일권력'을 만드는 것입니다.  지금 신 세계질서(NWO)를 위한 '단일 세계정부' 수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 세상은 New World Order 즉, 신 세계질서에 의한 단일 세계정부 구성의 초기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이를 가속화시키기 위해 경제 위기와 물가상승의 압력은 이제 더욱 더 심각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경제위기는 대공황에 준하는 엄청난 위기가 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일정기간을 가지고 반복적으로 계속될 것입니다. 경제 블록화의 선두주자인 유로존이 심하게 흔들리면 자연스럽게 경제적 통합만으로는 위기극복이 어렵다는 것을 대다수 사람들이 인식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무슨 일을 하는데 있어서 자발적 동기부여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하게 된 사람들은 새로운 "무엇"을 요구하게 됩니다. 그 새로운 무엇이 바로 기존의 경제적 통합을 뛰어넘는 정치적 통합을 통한 단일권력을 휘두르는 '단일정부' 구상입니다.

 이미 유로존 몇몇 정치인들의 입에서 '정치통합'이라는 떡밥이 많이 새어나오고 있습니다. 슈뢰더 전 독일총리을 비롯, 곤잘레스 전 스페인 총리, 토니 블레어 전 영국총리 등등의 입에서 유로존 위기를 극복할 묘안은 오직 단일권력을 만드는 정치적 통합 뿐이라는 주장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작금의 경제위기 역시 이들에게는 정치적 통합을 이룰 절호의 기회라는 사실입니다. 점점 더 심해지고 빨라지고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실 것입니다.

물가상승 압력의 본질은 정치적 통합을 앞 둔 상태에서 미래의 패권을 차지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식량이 이와 직결되어 있기에 이렇게 계속 오르고 있는 것입니다.

미래의 패권을 잡을 무기는 핵도 아니요, 신용화폐도 아닌 바로 '식량(먹을거리)'입니다. 식량이라는 이유 하나 때문에 모든 초점을 여기에다 맞추고 있습니다. 지금 돌아가는 모든 세계 정세와 앞으로 발생할 모든 일에 대한 해답이 바로 '식량'입니다.

물가상승 압력의 본질은 식량자원의 독점을 목적으로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식량이 부족한 나라나 집단 혹은 개인들은 제 아무리 많은 부나 권력 혹은 군사적으로 대등한 위치에 있다 하더라도 아무런 힘도 쓸 수가 없습니다.

식량주권을 담보로 잡힌 나라나 개인은 앞으로 서서히 없어지게 됩니다. 식량패권을 쥐고 있는 세력들의 노예로 전락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국제유가 상승의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겉으로는 계속해서 오르는 이유는 신용화폐의 무한발권에서 출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식량독점을 하루 빨리 완성하기 위한 꼼수에서 나온 것이 바로 국제유가 폭등세입니다.

이를 수월하게 하기 위해 돈을 많이 찍어냅니다. 국제유가도 올리고, 몇몇 기업들 지분인수하고 자기들 빚도 돌려막기 하기 위한 다목적 접근방법으로 등장하고 있는 것이 바로 신용화폐의 무한발권, 혹은 다른 말로 '양적완화'라는 것입니다.

돈의 가치가 하락한다고 해서 돈을 찍어내는 당사자들은 아무런 영향이나 피해도 없습니다. 돈을 찍어내지 못하거나 갖지 못하는 나머지 99%들만 괴로울 뿐입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이런 식량패권을 가진 몇몇에 의한 식량 독재시대가 시작될 것 입니다. 이미 중동의 몇몇 나라는 식량으로 뒤집어졌고 머지 않아 아시아 권으로 확대될 것입니다.

태국의 물난리 역시 그냥 보기에는 홍수로 인한 자연재해로 보입니다. 하지만 과연 진짜 자연재해인지? 아니면 조작된 자연재해인지 지금 상황에서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식량 자급자족이 되지 않는 나라들은 앞으로 이들 NWO 세력의 어처구니 없는 요구를 다 들어줘야만 합니다.

 TPP가 왜 갑자기 나왔는지 식량과 연결지어 보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태국, 일본, 쌀, 원전 …

 출처 : Daum 아고라 / 이-뻔한세상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http://blog.daum.net/bk1981/6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