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알리고 싶은 이야기

성경에 씌여있는 예언 (The Bible Prophecy )

아래 동영상은 성경에 씌여 있는 예언들을 아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글자막이 없습니다만
영어 듣기 공부한다고 생각하시고 서너번 들어 보세요.









사랑과 용서는 비례 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그 만큼 용서할 수 있는 거지요.
예를들어 부모는 그 자식을 수백번이라도 용서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자녀가 있습니다만
정말 수백번이라도 용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만큼 사랑한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배우자에 대해서는 서너번만 큰 잘못을 하면 별 생각을 다하게 될겁니다.
솔직히 아내에게는 미얀하지만 이처럼 자식에 대한 사랑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아내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셔서 죄없는 예수님을 대신 십자가에 달아 저 대신 죄값을 치르게 하셨습니다. 
당신의 독생자를 대신 죽게 하실 그 만큼 인간을 사랑하셔서 용서해주시고 싶다는 증거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의 죄값을 사해 주시는 것입니다.
인간이 잘나서가 아니라, 파렴치하고 죽을죄를 지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피값으로 말미암아 말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죄를 깨끗하게 씻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야 공평하지요.
죄를 씻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이 내가 흘려야 했을 피라는 것을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누구나 천국백성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위의 영상에서 나오는 것처럼 천국의 특권을 누리시기를 원하십니다.
이것은 값없이 공짜로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추천 블로그
http://blog.daum.net/churchofpraise/619270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자를 찾으시는 하나님)
http://blog.daum.net/churchofpraise/619655  (하늘나라를 만드신 목적)